본문 바로가기
【일상】/JMT을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

[이마트 트레이저스] 두마리 치킨, 핫윙, 핫봉 가성비 좋음

by 포이토 2019. 1. 8.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저스에 갔다~


가서 14만원어치의 식량을 사들고왔는데 그 중에는 치킨 두 판이 있다





사실 핫윙/핫봉만 사려고했는데 크기가 가운데 손가락 길이 만해서 적지 않나 싶어


치킨 한통을 더 샀는데


양이 적기는... 7조각밖에 못먹었다.


 



내가 치킨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위만 모아놓은 한 판


무려 30조각이나 들어가있다!!


넘 좋다ㅎㅎ





먼저 핫윙


살이 쫄깃하고 매운걸 그리 잘 못먹는 나에게도 맵진 않았다


맛있게 몇개 먹어 치움








그리고 핫봉


크기는 작아도 살 비중이 80%가 되는거같아서 괜찮다


이것도 맛있게 몇개 먹어 치움





핫윙 핫봉을 먹고난 후 후라이드 치킨 차례다


차에서 한 통들고 이동하는데 치킨 냄새때문에 계속 킁킁거렸다


모든 치킨이라면 다 그렇겠지만 얼른 먹고싶었다





 치킨 한조각이 손의 2/3 크기정도 차지한다


두마리 치킨이라고 하는데 그래서그런가 양이 많았다






그리고 집에 칠리 소스가 마침있어서 양념치킨처럼


치킨조각을 찍어 먹어봤다









크으 역시 난 양념파인지 칠리 소스찍어먹으니까 계속 들어간다


하지만 정신차리고 먹기를 관뒀다...ㅋㅋㅋ(살찔라...)


저녁이 치킨파티가 돼버렸다



집에 에어후라이기가 있다면 양이 많으니 남겨뒀다가


10분정도 돌려서 먹으면 갓 치킨 만든것 마냥 맛있다.


그리고 칠리소스도 꼭 찍어 먹어보길 바란다 달콤매콤 조합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