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저스에 갔다~


가서 14만원어치의 식량을 사들고왔는데 그 중에는 치킨 두 판이 있다





사실 핫윙/핫봉만 사려고했는데 크기가 가운데 손가락 길이 만해서 적지 않나 싶어


치킨 한통을 더 샀는데


양이 적기는... 7조각밖에 못먹었다.


 



내가 치킨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위만 모아놓은 한 판


무려 30조각이나 들어가있다!!


넘 좋다ㅎㅎ





먼저 핫윙


살이 쫄깃하고 매운걸 그리 잘 못먹는 나에게도 맵진 않았다


맛있게 몇개 먹어 치움








그리고 핫봉


크기는 작아도 살 비중이 80%가 되는거같아서 괜찮다


이것도 맛있게 몇개 먹어 치움





핫윙 핫봉을 먹고난 후 후라이드 치킨 차례다


차에서 한 통들고 이동하는데 치킨 냄새때문에 계속 킁킁거렸다


모든 치킨이라면 다 그렇겠지만 얼른 먹고싶었다





 치킨 한조각이 손의 2/3 크기정도 차지한다


두마리 치킨이라고 하는데 그래서그런가 양이 많았다






그리고 집에 칠리 소스가 마침있어서 양념치킨처럼


치킨조각을 찍어 먹어봤다









크으 역시 난 양념파인지 칠리 소스찍어먹으니까 계속 들어간다


하지만 정신차리고 먹기를 관뒀다...ㅋㅋㅋ(살찔라...)


저녁이 치킨파티가 돼버렸다



집에 에어후라이기가 있다면 양이 많으니 남겨뒀다가


10분정도 돌려서 먹으면 갓 치킨 만든것 마냥 맛있다.


그리고 칠리소스도 꼭 찍어 먹어보길 바란다 달콤매콤 조합이 좋다







  1. 드린 2019.01.08 18:50 신고

    치킨을 엄청 좋아하시나봐요? 양이 엄청 많네요 ㅎㅎ

거의 1년 만에 먹는 간장 게장!


마지막으로 먹었던 간장 게장의 맛은 짜고 비린맛이 강했다.


강화에 있는 조양방직 카페(여기도 꼭 가보시길 볼거리가 많다)에 들렸다가


점심으로 서해안 간장게장에 가족들이랑 들려서 먹게 됐다.


아버지께서 무한리필 간장게장을 갈까 여기로 갈까 고민하셨는데 서해안 간장게장으로 선택하셨다.





간판에도 김포맛집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셨다고한다.



상장도 걸려있어 믿을만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하다





주문한 간장게장이 나왔다!

일단 비린내는 전혀 나지 않았고 간장게장의 살도 먹음직스러웠다.




다리 하나를 먹었다.

간장의 강한 짠맛이 나지 않아 갈증이 느껴지지않았다. 살이 부드러웠고 부담없이 계속 먹을 수 있는 맛




그리고 나도 입맛이 변했나 간장게장의 내장과 밥을 처음으로 비벼먹었는데 맛있었다.

내장을 넣고 간장게장 접시 위 간장을 밥에 더 뿌려서 먹었다.

내장이라고 맛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 음식이다 맛있다



그리고 간장게장 잘 안먹는 초딩 동생을 위해 주문한 고등어 조림

좀더 불로 졸인 다음에 하나씩 먹어봤다


더 많이 졸여서 먹을 걸 그랬나 양념이 안까지 완전 베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양념 냄새와 맛은 좋았다




그래도 너무 푹 익히지 않아서 그런지 살 씹는 맛도 딱 적당하고 좋았다



그리고 탕까지 먹었다.

내가 매운걸 더 잘 먹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매운걸 자주드시는 아버지도 조금 매웠다고 한다.

그래도 난 얼큰하게 잘 먹었다.



그리고 후식으로는 누룽밥+숭늉!


시골입맛이라고 하나..? 그런 입맛이라 개인적으로 누룽지, 숭늉이나 젓갈, 나물 등등 이런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숭늉이 나와서 행복했다 남은 공간은 숭늉과 누룽밥으로 채워서 배를 완전히 채워서 마무리



오랜만에 먹은 간장게장인데 만족스럽게 먹었고

이 가게의 사장님또한 친절하셨다. 손님 앉아있는 테이블마다 전기 난로를 틀어주시고

숭늉도 직접 떠다 주시기도 했고 나가는 손님마다 인사하며 잘 배웅해주셨다. 덕분에 기분좋게 먹고 나온것 같다.

맛집 대상뿐만아니라 서비스도 대상인 것같다.





  1. 드린 2019.01.08 17:43 신고

    서비스도 대상이라니 한번 가봐야겠네요^^*

    • 포이토 2019.01.08 17:49 신고

      네네ㅎㅎ드린님의 소중한사람들과 함 가보시길 바라요~

  2. 간장게장 2019.01.08 21:16

    헐... 저도 간장게장 좋아하는데... 먹고 싶네요ㅠㅠ

+ Recent posts